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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카콜라 주가 전망 [ 어두운 미래 ? ]
    주가전망 2020. 12. 19. 05:34

    코카콜라 주가 전망 [ 어두운 미래 ? ]

     

    코카콜라 의 ( NYSE : KO ) 사업은 사람들이 사회에서 움직일 때 가장 잘 수행됩니다.

     

    타이탄 음료는 전 세계 일일 음료 구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지만, 지배적 인 시장 점유율은 레스토랑, 편의점 및 스포츠 경기장과 같은 장소에서 집 밖에서 소비하는쪽으로 기울어집니다.

     

    콜라는 3 분기 회계 결과를 통해 소비자가 슈퍼마켓 체인에서 경쟁 브랜드로 전환하거나 집에 더 가까이 머무르면서 소비를 줄이면서 대유행 기간 동안 그 위치가 어떻게 재정적 문제가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A의 전화 회의 완전한 회복은 아직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경고하고있는 동안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 CEO 제임스 Quincey와 그의 팀은, 회사의 천천히 개선 성장 추세를 강조했다.

     

    빠르게 성장하지 못함

    코카콜라는 전 분기보다 훨씬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지만 PepsiCo ( NASDAQ : PEP ) 10 월 초에 발표 한 것과 같은 빠른 매출 성장은 없었습니다

     

    투자자들은 Pepsi의 음료 량이 1 % 증가한 반면 코카콜라는 4 % 감소했기 때문에 대유행 기간 동안 두 회사의 상대적 강점에서 분명한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음료 리더는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를 계속 유지함에 따라 여전히 압력을 받고있는 외출 판매 채널에 더 많은 시장 강점을 추적합니다.

     

     

    효율성에 집중

     

    올해 전염병이 시작되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출 성장을 전환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CFO 존 머피

     

    코카콜라는 마케팅 및 광고와 같은 몇 가지 비용 범주를 확대 한 후에도 이번 분기에 더 효율적인 비즈니스가 되었습니다.

     

    비용 절감과 판매량 개선을 결합하여 유기적 수익 감소의 맥락에서도 영업 마진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조정 된 수익이 2 % 만 감소했으며 CFO John Murphy는 팀의 예상보다 낫다고 말했습니다.

     

    경영진은 또한 실적이 저조한 브랜드를 제거하고 운영 체인을 간소화하며 마케팅 제품 혁신 전략을 재고하는 구조 조정 계획으로 바쁘다.

     

    경영진은이 후자의 이니셔티브가 AHA 셀처 라인과 같은 새로운 제품의 기여로 이미 결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더 많은 성장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Quincey "혁신 당 매출액이 매년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전히 흐린 성장 그림

     

    코카콜라는 7 월 말 경영진이 지적한 신중한 전망 을 바꿀 이유가 없다고 본다 .

     

    성장에 대한 큰 위험에는 다양한 시장에서 다양한 수준의 경제적 봉쇄가 포함되며, 이들 중 상당수는 심각한 바이러스 발생을 다루고 있습니다.

     

    소비자 행동이 COVID-19의 영향을받는 한, 필수 소비재 거대 기업은 판매량과 총 이익 마진에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코카콜라가 구조 조정 이니셔티브와 2020 1 분기에 시작된 역사적인 판매 감소와의 비교 덕분에 2021 회계 연도에 급격한 영업 반등을 준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에 대해 구체적인 예측을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경영진은 4 분기가 끝나면 훨씬 더 명확한 그림을 얻을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Murphy "우리의 행동은 더 넓은 경제 회복보다 더 빨리 회복 할 수 있다는 확신을줍니다."라고 Murphy는 말했습니다.

     

    1 월 말에 "우리는 4 분기 통화의 일환으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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