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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맥도날드 주가 전망 [ ++ 3분기 실적 분석 ]
    주가전망 2020. 12. 18. 07:29

    맥도날드 주가 전망 [ ++ 3분기 실적 분석 ]

     

    McDonald 's  ( NYSE : MCD ) 는 이번 주 초 2020 회계 연도 3 분기 실적을 발표하여 54 억 달러에 대한 예상 EPS 1.91 달러를 상회 한 매출 54 2 천만 달러에 2.22 달러의 조정 주당 이익을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제품의 강점과 드라이브 스루 및 배송의 강력한 성능으로 인해 매출이 전 세계적으로 회복되고 있다고보고했습니다.

     

    맥도날드 경영진은 마케팅 및 홍보 활동도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최신 수익 보고서의 기본 요약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맥도날드의 3 분기 수익 발표 에서 세 가지 중요한 사항 과 투자자들이 실제로 알아야 할 사항을 얻기 위해 세부 사항을 좀 더 깊이 파헤쳐 야 합니다.

     

     

    1. 판촉 활동 및 마케팅 투자로 매출 증대

    미국에서 맥도날드의 "Famous Orders"마케팅 캠페인은 효과적이었으며, 인기있는 유명인들이 즐겨 먹는 음식을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다시 외식을하도록 상기 시켰습니다.

     

    McDonald 's는 유명 브랜드 지지자 인 뮤지션 Travis Scott J Balvin과 협력하여 각 유명인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식사 제안을했습니다.

     

    $ 6 Travis Scott 식사는 매우 인기가있어서 일부 레스토랑은 식사의 특정 재료가 일시적으로 매진되었습니다.

     

    Travis Scott 식사는 9 월에 출시되었으며 J Balvin 식사는 10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기 위해 McDonald의 앱에서 J Balvin 식사를 제안으로 구입 한 사람들은 무료 Oreo McFlurry를 받았습니다.

     

    패스트 푸드 대기업은 향후 인플 루 언서 및 아티스트와 함께 더 많은 마케팅 캠페인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현명한 마케팅 조치는 9 16 일부터 제한된 시간 동안 매콤한 치킨 맥 너겟을 맥도날드 메뉴에 추가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미디어 스토리가 떠 올랐고, McNuggets 출시 이후 첫 번째 매운 버전 인 클래식 너겟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을 시도해 보는 것에 흥분을 느끼게되었습니다.

     

    Travis Scott 식사와 마찬가지로 퀵 서비스 체인은 수요에 압도당했습니다. 출시 2 주 후, 새로운 너겟은 거의 매진되었습니다.

     

     

    2. 맥도날드는 회복과 순차적 개선을 계속

     

    맥도날드의 글로벌 비교 매출은 ​​3 분기에 2.2 %의 손실로 2 분기의 23.9 % 손실에 비해 향상되었습니다.

     

    미국 맥도날드의 레스토랑은 3 분기 동급 매출이 전분기의 8.7 % 감소에서 4.6 % 증가했습니다. 소비재 회사는 또한 3 분기 동안 매달 증가를 보았다.

     

    회사의 브랜드 강점과 광범위한 드라이브 스루 및 제공 서비스는 매출 증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패스트 푸드 체인점은 3 분기 초에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많은 국가에서 식당 개방, 수용 인원 및 운영 시간에 대한 정부 제한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 및 배달은 COVID-19를 배경으로 안전과 편의성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외부 부문이 레스토랑 회사의 비즈니스에 계속해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경영진은 드라이브 스루를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라고 불렀으며이 부문은 더 많은 주문을 받았습니다. CFO Kevin Ozan 3 분기 통화에서 드라이브 스루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강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시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판매 비율은 2 분기에 정점에 이르렀으며 기존 표준과 비교할 때 계속 상승했습니다."

     

    McDonald 's 11 9 일 투자자 업데이트에서 디지털, 드라이브 스루 및 제공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의도를 설명했습니다.

     

    "더 많은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회사는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여 McDonald 's와 상호 작용하는 수천만 고객이 각각 가족의 저녁 식사가 문앞까지 배달 되든 늦은 밤의 감자 튀김이든 상관없이 현재 그들의 필요에 맞는 빠르고 쉬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또한 대부분의 새로운 글로벌 레스토랑이 드라이브 스루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3. COVID-19의 식사 제한이 판매에 영향을 미침

    맥도날드의 국제 공연은 국가별로 다양했습니다.

     

    국제 부문의 전체 비교 가능한 매출은 2 분기 41 % 감소에 비해 3 분기에 마이너스 4.4 %로 계속 개선되었습니다.

     

    스페인과 이탈리아를 포함하여 관광에 더 의존하는 유럽 국가들은 비슷한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레스토랑 체인의 단기 성장은 국가의 다양한 규정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몇몇 유럽 국가는 COVID-19 관련 제한의 두 번째 물결에 직면 해 있습니다.

     

     영국과 프랑스는 현재 비 필수 사업이 폐쇄되어 폐쇄 상태에 있습니다.

     

    이는 이러한 지역에서 맥도날드의 판매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국 기업은 위치에 따라 다른 규정을 따릅니다.

     

    반면 화이자 는 11 9 90 % 효과가 있는 COVID-19 백신 을 발표 했다.

     

    투자자들은이 소식을 환호하며 정상적인 일상으로의 복귀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이 경우 소비자는 테이크 아웃과 배달에 집중하는 대신 식당에서 식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드라이브 스루 및 배송으로 맥도날드의 추진력을 늦출 수 있습니다.

     

    패스트 푸드의 거대 기업은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와 디지털 및 드라이브 스루 부문에서의 성공에 힘 입어 견고한 3 분기를 기록했습니다.

     

    소비자들은 가치, 편리함 및 안전을 제공하는 외부 식당을 찾았고 McDonald 's는 이러한 선호도를 충족했습니다.

     

    투자자들은 미래의 온 프레미스 식사로의 전환이 맥도날드의 미래 확장 률에 영향을 미치는지 주시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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