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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페이스X 로켓 소식 + 화성 식민지 정책
    생활꿀팁 2020. 12. 17. 05:29

    스페이스X 로켓 소식


    New York (CNN Business)Elon Musk
    SpaceX가 제작 한 거대한 실험용 로켓이 수요일에 텍사스 ​​남부에있는 회사의 테스트 시설에서 8 마일 높이를 성공적으로 치솟았다가 계획대로 다시 내려와 엄청난 화염과 연기로 땅에 추락했습니다.

     

    거대한 로켓에는 아무도 탑승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머스크가 제안한 160 피트 높이의 우주선 인 Starship의 초기 개발 모델로, 거대한 위성을 지구 궤도로 운반하고 엄청난 속도로 도시 사이를 이동하며 화성에 인간 정착지를 구축하는 데 사용되기를 희망합니다. .

     

    테스트 비행은 머스크가 언젠가는 화성에가는 최초의 인간을 태울 수 있기를 희망하는 기술 중 가장 높은 테스트 비행을 기록했으며 불타는 결말은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니 었습니다.

     

    머스크는 수요일에 사용 된 스타쉽 프로토 타입의 이름 인 "SN8"차량이 안전하게 지구에 착륙 할 가능성이 3 분의 1 일 것이라고 예측 한 한 트윗에서 비행 전 기대치를 약화 시키려했다.

     

    SN8은 착륙 목표로 돌아갈 수 있었지만 Musk Twitter를 통해 로켓의 연료 시스템 문제로 인해 충돌 착륙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텍사스 주 보카 치카 (Boca Chica)의 작은 해안 마을 바로 외곽에있는 착륙 지점은 녹색과 노란색 불꽃이 휩싸였습니다.

     

     

    SpaceX Musk는 새로운 우주 비행 기술 개발의 초기 단계에서 사고를 수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의 정신은 로켓을 발사대에 넣기 전에 철저한 연구와 지상 테스트를 천천히 수행하는 NASA와 같은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오류에서 배우는 것입니다.

     

    이전의 여러 스타쉽 프로토 타입은 압력 테스트 중에 파괴되었으며, 이는 차량이 연료 공급 및 비행 중에받는 엄청난 압력을 견딜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SpaceX는 비행 전에 테스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곧 발사 후 Starship SN8의 세 엔진 중 하나가 차단되었습니다.

     

    그것은 공중에있는 동안 우주선의 기동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세 개의 엔진이 모두 꺼 졌을 때 차량은 적절한 각도로 방향을 잡을 수있었습니다.

     

    머스크가 2019 9 월 프레젠테이션에서 미리 본 움직임, 공중에서 떨어지는 스카이 다이버를 모방 한 우주선 착륙 방법으로 청구합니다.

     

    앨론 머스크의 계획 

    머스크는 완전히 작동하는 우주선이 공기 역학을 줄이고 속도를 낮추기 위해 대기를 통해 뒤로 물러나면서 배가 지구쪽으로 약 60도 기울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착륙하기 직전에 차량은 수직 위치로 다시 스윙하고 지상 패드에 부드럽게 착륙합니다.

     

    SpaceX는 이전에 테스트 비행을 시작하기 위해 이번 주에 두 번 시도했지만 첫 번째 시도는 모두 카운트 다운 시계에 남은 시간으로 중단되었습니다.

     

    SpaceX가 발사를 중단 한 이유는 명확하지 않지만, 일상적인 로켓 발사 중에도 마지막 순간 스크럽이 드물지 않습니다.

     

    컴퓨터 또는 비행 컨트롤러가 로켓의 상태에 대한 비정상적인 판독 값을 포착하여 엔진 점화를 중지했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작동하는 우주선 우주선을 만드는 데 아직 멀었습니다.

     

    지금까지 강철 프레임이 압력 하에서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하고 로켓의 거대한 엔진이 비행 후 차량을 부드럽고 정확하게 착륙하도록 조종 할 수있는 방법을 테스트 한 하위 궤도 "홉 테스트"를 수행하는 데 사용 된 다양한 프로토 타입을 제작했습니다. .

     

     머스크는이 기술이 차량을 복구하고 재사용하고 언젠가 는 달 이나 화성 에 제어 된 착륙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

     

    Starship 프로토 타입의 이전 테스트 비행은 공중에서 약 500 피트 미만으로 이동했으며 엔진 하나만 사용했습니다. SpaceX의 다음 Starship 테스트 비행에 사용될 차량 인 SN8 3 개의 엔진이 설치된 최초의 차량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금까지 가장 높고 위험한 우주선 시험 비행이 될 것입니다.

     

    처음에 Musk SpaceX SN8 프로토 타입을 60,000 피트 ( 11 마일) 이상으로 발사 할 것이라고 트위터를 통해 말했습니다.

     

    화성 식민지 정책 

    그것은 차량을 지구 대기의 두 번째 층인 성층권으로 가져 갔을 것입니다. 그곳에서 날씨 풍선이 날고 초음속 비행기가 비행합니다.

     

    그러나 로이터 에 따르면 회사는 나중에 4 만 피트를 목표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Starship SN8이 실제로 수요일에 얼마나 높게 여행했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40,000 피트와 60,000 피트가 여전히 우주의 가장자리를 표시하는 것으로 널리 간주되는 62 마일 표시보다 훨씬 아래에 있지만 회사가이 시험 비행의 목표 고도를 낮추기로 결정한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SN8 로켓은 어쨌든 스스로 지구 궤도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최종 스타쉽 설계에는 6 개의 로켓 엔진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에도 우주선을 궤도로 돌파하려면 시간당 17,000 마일을 초과하는 속도로 우주선을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차량에는 슈퍼 헤비라고하는 별도의 거대한 로켓 부스터가 필요합니다. .

     

    회사가 슈퍼 헤비 부스터의 개발 또는 테스트를 시작했는지 여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화성으로의 여행을 위해 우주선은 결국 "탈출 속도"(시간당 약 25,000 마일)에 도달해야합니다.

     

    이는 우주선을 지구의 중력에서 떼어 내 태양의 더 먼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하는 데 필요한 속도입니다.

     

    머스크는 인간이 화성에 정착 할 수있는 기술을 개발하기를 원하며 행성 간 여행 야망을 중심으로 SpaceX를 설립했습니다.

     

    화성 정착을위한 SpaceX의 계획은 수많은 기술적, 정치적, 윤리적 문제를 제기 합니다. 예를 들어 머스크가 우주 식민지를 구축하기 위해 지구 정부와 협력 할 계획을 구상하는지 또는 우주에서 인간의 행동을 지배하는 기존 국제 조약을 위반할 수있는 주권 국가를 만들 계획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가장 어려운 장애물 중 하나는 재정적 일 수도 있습니다. 머스크조차도 올인 비용 추정치를 추측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Starship은 집에 가까운 다른 실용적인 목적을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우주선은 거대한 위성이나 연구용 망원경을 지구 궤도로 운반 할 수 있고, 국제 우주 정거장에 재 보급하거나, 전례없는 속도로 도시 사이를 사람들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2017 9 월 발표 에서 SpaceX Starship "사람들을 한 도시에서 지구상의 다른 도시로 1 시간 이내에 데려다 줄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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