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신 여권 [ 내년부터 백신여권 의무화 ]생활꿀팁 2020. 12. 29. 11:24
백신 여권 [ 내년부터 백신여권 의무화 ]
샌프란시스코 (CNN 비즈니스)이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미국과 해외에서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하고 쇼핑하고 영화를 다시 볼 수있는 날을 꿈꾸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을 수행하려면 결국 백신 외에 백신 여권 신청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러 회사와 기술 그룹이 개인이 Covid-19 테스트 및 예방 접종에 대한 세부 정보를 업로드 할 수있는 스마트 폰 앱 또는 시스템을 개발하기 시작하여 콘서트 장소, 경기장, 영화관, 사무실 또는 심지어 국가에 들어가기 위해 표시 할 수있는 디지털 자격 증명을 생성했습니다. .
일반적인 신뢰 네트워크 , 제네바 기반의 비영리 하원 프로젝트와 세계 경제 포럼 (World Economic Forum)에 의한 사업은 여러 캐세이 패시픽 항공, 제트 블루, 루프트 한자, 스위스 항공, 유나이티드 항공 및 버진 애틀랜틱를 포함하여 항공사뿐만 아니라 의료 시스템의 수백와 제휴 미국과 Aruba 정부에 걸쳐 있습니다.
백신여부 체크하는 앱 출시
CommonPass 응용 프로그램 그룹에 의해 생성 된 사용자가 이러한 Covid-19 테스트 결과로 의료 데이터를 업로드하거나, 결국, 예방 접종 증명을 병원이나 의료 전문가에 의해, 수 상태 인증서를 생성하거나 QR 코드이의 형태로 전달 민감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당국에 공개 될 수 있습니다.
여행의 경우 앱은 여정에 따라 출발 및 도착 지점에서 건강 패스 요구 사항을 나열합니다.
Commons Project의 최고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인 Thomas Crampton은 CNN Business에 "국경을 넘을 때마다 검사를받을 수 있습니다.
국경을 넘을 때마다 예방 접종을받을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예방 접종 증거로 발행되는 종이 문서를 언급하는 간단하고 쉽게 양도 할 수있는 자격 증명 세트 또는 "디지털 옐로우 카드"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
대형 기술 회사도 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IBM ( IBM ) 은 Digital Health Pass 라는 자체 앱을 개발했습니다.이 앱 을 사용하면 기업과 장소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온도 확인 및 예방 접종 기록을 포함하여 진입에 필요한 지표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표에 해당하는 자격 증명은 모바일 지갑에 저장됩니다.
백신이 널리 배포 된 후 정상화와 관련된 한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자는 이제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서 다양한 백신의 다양한 효과를 나타내는 데 이르기까지 다른 문제에 직면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시급한 과제는 단순히 분리 된 구현과 공중 보건 위기를 해결하려는 기술의 이전 시도 인 연락처 추적 앱의 혼합 된 성공을 피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생활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역 증상 [ 아기 홍역 예방접종 ] (0) 2021.01.01 변종 코로나19 일본 발생 입국 금지 (0) 2020.12.30 미국 경기부양책 [ 트럼프 대통령 9000억 달러 서명 ] (0) 2020.12.29 스페이스X 로켓 소식 + 화성 식민지 정책 (0) 2020.12.17 스트레스가 내 몸에 미치는 영향 총 정리 (0) 2020.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