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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전기차 3대 대장주 총 정리 !!! [ 테슬라, ChargePoint Holdings , QuantumScape ]주가전망 2021. 9. 8. 23:15
키 포인트
- 자동차 세계는 서서히 전기화되고 있으며, 이는 투자자들이 이 신흥 산업의 장기적 승자를 식별할 기회를 갖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차량, 충전 및 배터리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방식으로 EV 성장에 대한 노출을 살펴보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 많은 EV 스타트업이 실패할 수 있지만, 이들 회사는 각자의 분야에서 리더십을 구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닷컴" 거품은 주식 시장 역사상 가장 유명한 시기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은 새로 생겼고 투자자들의 열광은 월드와이드 웹과 관련이 있는 주식을 매수했습니다. 결국 거품이 터지고 대부분의 열광적인 주식은 오늘날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전기 자동차(EV)에 대한 유사한 열풍이 발생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회사 Rivian은 단일 차량을 제공하지 않고 Ford Motor Company 보다 더 큰 가치로 IPO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전기 자동차가 등장하고 있으며 일부 훌륭한 회사가 이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여기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지배적인 전기차 회사
CEO Elon Musk가 이끄는 Tesla ( NASDAQ:TSLA ) 는 Model S가 출시된 2012년에 전기 자동차를 주류 토론으로 이끌었습니다. 나머지 자동차 산업은 Tesla의 인도량이 2013년 22,442대에서 2020년 499,535대로 증가하는 것을 지켜봤습니다. 이제 업계 전체가 경쟁력 있는 전기 자동차를 시장에 내놓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전기 자동차의 약 71% 시장 점유율로 미국 시장에서 엄청난 선점자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Tesla 모델은 미국 신규 전기차 등록의 79%를 차지했습니다.
Rivian, Lordstown Motors , Lucid Motors 와 같은 전기 자동차 주식 이 그림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 또한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가 EV 모델을 라인업에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쟁업체 중 상당수는 여전히 성공을 증명해야 하는 반면 Tesla는 여전히 전기 자동차 기술의 얼굴입니다. 경쟁자가 의미 있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때까지 신흥 공간에 대한 가장 안전한 투자로 남아 있습니다.
2. 가장 큰 충전 네트워크
충전소는 중요하지만 종종 잊혀지는 전기 자동차 시장의 한 측면입니다. Tesla는 자체 충전 네트워크에 투자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그렇게 하지 않고 있으며 EV 운전자는 여행 요구 사항을 지원하기 위해 충전기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ChargePoint Holdings ( NYSE:CHPT ) 는 118,000개 이상의 활성 충전소와 가장 가까운 경쟁업체보다 7배 많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북미의 지배적인 충전 네트워크입니다. 이 회사는 ChargePoint를 선택하여 비즈니스, 차량, 리조트 및 주거지를 포함한 구내에 EV 충전을 제공하는 5,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추구하는 전기 자동차와 ESG(환경, 사회, 거버넌스) 표준에 대한 분명한 정치적 추진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EV에 계속 끌리는 바람이 있습니다. 이는 충전 네트워크가 성장함에 따라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부문이 반복적인 수익을 창출할 ChargePoint에 직접적인 이익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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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배터리 사업의 잠재적인 파괴자
엔진이 가솔린 자동차의 핵심 부품이라면 배터리는 EV의 핵심입니다. QuantumScape ( NYSE:QS ) 는 새로운 유형의 EV 배터리를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는 배터리 기술 회사입니다.
QuantumScape의 배터리는 고체 리튬 금속 배터리로 기존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에너지 밀도가 높으며 회사는 더 빨리 충전하고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200개 이상의 특허와 출원이 계류 중이며 배터리가 원하는 만큼 효과적일 경우 QuantumScape의 법적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배터리는 아직 개발 중이므로 회사는 본질적으로 "미리 수익"이고 Tesla와 ChargePoint보다 더 위험한 투자입니다. 또한 배터리의 상용화는 아직 몇 년이 남았으며 경영진은 2023년에 테스트가 시작되고 2025년에 정식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QuantumScape에 아직 제품이 없으며 주식을 사는 것은 약속 은 미래 에 실제 결과 로 바뀝니다 .
다음은 결론입니다.
자동차 산업은 총 2조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언젠가는 완전히 전기차가 될 수 있습니다.
초기의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투자자들에게는 막대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닷컴 붐과 마찬가지로 투자자들은 EV 기술의 선두 주자를 식별하고 결코 많은 금액에 해당하지 않는 사기꾼에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Tesla, ChargePoint 및 QuantumScape를 통해 투자자는 EV, 그 아래의 인프라 및 배터리 기술의 높은 도약에 노출됩니다. 이들은 장기적으로 전기 자동차 산업의 거물이 될 수 있는 잠재적으로 영향력 있는 회사입니다.
그러나 초창기의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전기 자동차는 위험이 높은 새로운 산업입니다. Tesla는 이 세 회사 중 대부분을 입증했지만 세 회사 모두 기본 비즈니스가 아직 달성하지 못한 미래의 성공에 대해 어느 정도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는 이러한 주식의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각 배후의 경영진이 약속을 이행하는지 주시하려면 경계를 늦추지 않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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