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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 ELEMENT 프로그래밍자바 JAVA 2020. 7. 21. 08:57
초등 프로그래밍
2.1 소개
이 장의 초점은 다음과 같은 초등 프로그래밍 기법을 배우는 데 있다.
문제를 해결하다
1장에서 당신은 매우 기본적인 Java 프로그램을 만들고, 컴파일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배웠다. 이제 너
프로그램을 쓰면서 문제를 푸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이 문제들을 통해, 당신은
원시 데이터 유형, 변수, 상수, 연산자를 사용하여 초등 프로그래밍 학습
표현식, 입력 및 출력.
예를 들어, 당신이 학자금 대출을 받아야 한다고 가정합시다. 대출금액을 감안하면
대출기간과 연이자율, 월 납입액을 계산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주시겠습니까?
총결제는? 이 장에서는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도중에.
당신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문제 분석, 솔루션 설계, 솔루션 구현에 들어가는 기본적인 단계를 배우게 된다.
2.2 간단한 프로그램 작성
프로그램 작성은 문제 해결을 위한 전략을 설계한 후
그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한다.
우선 원의 면적을 계산하는 간단한 문제를 생각해 보자. A을(를) 어떻게 씁니까?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은 알고리즘을 설계하고 알고리즘을 프로그래밍 명령이나 코드로 변환하는 것을 포함한다. 알고리즘은 취해야 할 조치와 그 실행 순서를 열거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기술한다. 알고리즘이 도움이 될 수 있음
프로그래머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계획한다. 알고리즘
자연어 또는 유사어(자연어와 혼합된 자연어)로 설명할 수 있다.
일부 프로그래밍 코드). 원의 면적 계산 알고리즘은
다음과 같이 기술되어 있다.
1. 원의 반지름에서 읽는다.
2.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면적을 계산한다.
3. 결과를 표시한다.
팁
프로그램(또는 프로그램 기본 문제)의 개요를 양식으로 설명하는 것은 항상 좋은 습관이다.
코딩을 시작하기 전에 알고리즘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코딩할 때(즉,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알고리즘을
프로그램을 짜다 당신은 모든 Java 프로그램이 클래스 정의로 시작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키워드 클래스 뒤에 클래스 이름이 있다. 선택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클래스 이름으로 ComputeArea. 프로그램의 윤곽은 이렇게 보일 것이다.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입력하는 반경을 키보드에서 읽어야 한다. 상승하다.
두 가지 중요한 문제:
■ 반지름 읽기
■ 프로그램에 반지름 저장
두 번째 이슈를 먼저 다루자. 반경을 저장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이
변수라고 하는 기호를 선언하다 변수는 컴퓨터 시스템에 저장된 값을 나타낸다.
기억력
변수 이름으로 x 및 y를 사용하는 대신 설명 이름: 이 경우 반지름을 선택하십시오.
반경 및 면적. 컴파일러가 반경 및 면적을 알 수 있도록 하려면 해당 반경 및 면적을 지정하십시오.
데이터 유형. 그것이 정수든 부동 소수든 변수에 저장된 데이터의 유형이다.
숫자나 다른 것. 이것은 변수를 선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Java는 간단한 데이터 유형 제공
정수, 부동 소수점 숫자(즉, 소수점이 있는 숫자), 문자,
및 부울 유형. 이러한 유형을 원시 데이터 유형 또는 기본 유형이라고 한다.
반지름과 면적을 이중정밀 부동소수로 선언한다. 프로그램은 할 수 있다.
다음과 같이 확대된다.프로그램은 반지름과 지역을 변수로 선언한다. 예약된 단어가 이중으로 표시됨
반지름과 영역은 컴퓨터에 저장된 이중 섀시 부동소수 값이다.
첫 번째 단계는 사용자에게 원의 반지름을 지정하도록 지시하는 것이다. 어떻게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사용자에게 곧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지금은 변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려면
코드를 작성할 때 프로그램의 반지름에 대한 고정 값. 나중에 사용자에게 이 값을 입력하도록 프로그램을 수정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는 표현식 반지름의 결과를 할당하여 영역을 계산하는 것이다*
반경 * 3.14159에서 영역까지.
마지막 단계에서 프로그램은 를 사용하여 콘솔에 면적 값을 표시한다.
시스템.out.println 방법.
목록 2.1에는 전체 프로그램이 표시되며, 프로그램의 샘플 실행은 에 표시된다.
그림 2.1.반지름과 면적과 같은 변수는 기억장소에 해당된다. 모든 변수에는
이름, 유형, 크기 및 값. 라인 3은 반지름이 이중 값을 저장할 수 있다고 선언한다. The
값을 할당할 때까지 값이 정의되지 않음. 7호선은 20을 가변 반지름으로 배정한다. 마찬가지로, 4행은 가변 영역을 선언하고 10행은 한 값을 영역으로 할당한다. 다음 표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면적과 반지름에 대한 메모리 값을 표시한다. 각 행 인
표에는 프로그램의 해당 행에 있는 문장이 실행된 후 변수의 값이 표시된다. 프로그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검토하는 이방법을 프로그램 추적이라고 한다. 추적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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