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나로그 디바이스 주식 투자가 현명한 이유 !!! [ Analog Devices 주가 전망 !! ]
    주가전망 2021. 9. 17. 06:57

    Analog Devices ( NASDAQ:ADI ) 는 광범위한 기술 매도 덕분에 2021년에 주식 시장에서 큰 폭으로 상승했지만 투자자들은 커넥티드 카, 전기 자동차, 5G 기술 및 산업 연결성은 단기 변동성에 의해 방해받아서는 안 됩니다.

     

    Analog Devices는 최근 분기에 강력한 성장을 보여 왔습니다 . 더 중요한 것은 고체 촉매가 많이 있기 때문에 곧 증기가 고갈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기술 주식의 놀라운 성장이 지속되는 이유와 지금이 장기 투자하기에 좋은 시기인 이유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Mixed-signal and digital signal processing ICs | Analog Devices

    4. On Search Results page use Filters found in the left hand column to refine your search

    www.analog.com

    Analog Devices는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Analog Devices는 최근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전년 대비 26% 증가한 16 6,0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조정 이익은 마진 증가에 힘입어 43% 증가한 주당 1.54달러를 기록했습니다. Analog의 조정 총 마진은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320bp 증가한 70.9%를 기록했습니다. 조정 영업이익률은 370bp 증가한 41.7%를 기록했다.

     

    Analog Devices는 강력한 수요를 바탕으로 이러한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회사가 제조 운영을 합리화하는 데 중점을 둔 것도 분기 동안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Analog Devices는 제조 운영 통합으로 인한 절감 효과 덕분에 올 하반기에 매출 총이익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요 최종 시장의 견고한 수요 환경은 Analog의 매출에서 일관된 성장을 보장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산업 시장은 무선 연결의 배포가 증가함에 따라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CEO Vincent Roche는 최근 실적 컨퍼런스 콜 에서 산업 고객들이 "센싱, 에지 프로세싱 및 연결성을 추가하여 공급망을 보다 강력하고 효율적이며 유연하게 만들기를 원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는 Analog가 지난 분기에 획득한 새로운 디자인 승리에서 분명했습니다. 회사는 유럽의 몇몇 대형 산업 기계 제조업체가 Analog의 이더넷 솔루션을 선택한 반면 자동화 회사는 비용을 낮추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기 위해 로봇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초고주파 무선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산업 부문은 지난 분기 아날로그 총 매출의 59%를 차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36%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최근의 디자인 승리는 그것이 고갈되지 않을 것임을 나타내며 더 넓은 시장 전망은 산업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장기적으로 보장할 것입니다. 3자 추산에 따르면 인더스트리 4.0으로 널리 알려진 산업 시장의 연결 및 자동화 사용량이 2025년까지 연간 20% 가까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날로그 디바이스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아날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NYSE: ADI)는 미국 다국적 반도체 소자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아날로그에 특화된 ADC, DAC, MEMS와, DSP 칩을 소비가전과 산업용으로 생산한다. 아날로그 디바이스는

    ko.wikipedia.org

     

    Analog Devices 구매해야 하는 두 가지 이유

     

    Analog Devices의 자동차 사업은 차량 연결성의 증가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세속적인 촉매제에 놓여 있습니다. 이 부문은 지난 분기 회사 전체 매출의 16%를 차지했으며, 자동차 생산이 작년보다 개선되면서 전년 동기 대비 42% 성장했습니다. Analog Devices는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에 대한 수요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전기 자동차(EV) 시장에서 특히 강력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두 개의 아시아 자동차 제조업체 및 유럽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와 함께 볼보에 BMS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BMS 시장이 2024년까지 거의 20% CAGR(연간 복합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Analog Devices가 자동차 비즈니스에서 높은 수준의 성장을 유지하는 것을 보고 놀라지 마십시오.

     

    그러나 통신 사업은 지난 분기 Analog의 실적이 저조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 부문의 수익은 2021년 지금까지 5G 네트워크 배포가 중단되었기 때문에 전년 대비 변동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Analog Devices 5G 빌드가 올해 하반기에 속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턴어라운드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Analog가 앉아 있는 여러 성장 동인은 회사의 뛰어난 가이던스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이번 분기에 17억 달러의 매출과 주당 1.61달러의 조정 수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조정 영업이익률은 42.5%로 예상된다. 이 수치는 Analog가 이번 분기에 10대 초반의 전년 대비 성장을 예상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이러한 성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트폴리오에 성장주 를 추가하려는 투자자들은 특히 아나로그디바이스가 앞으로 수익의 합리적인 23배에 거래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아나로그디바이스를 매수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