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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플레이크 주가 전망 알아보자 !! [ 데이터 대장주 Snowflake ]주가전망 2021. 9. 12. 05:27
Snowflake ( NYSE:SNOW ) 는 기업이 데이터를 검색하는 방법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데이터가 저장되는 위치의 중요성을 줄여 기존의 스토리지 장벽을 허물었습니다. Snowflake를 사용하면 대기업에서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nowflake는 수년 동안 생성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현재 Snowflake에 투자하면 투자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Snowflake 무엇을 합니까?
Snowflake는 기업이 현재 수신한 원시 데이터를 저장하고 나중에 다시 가져올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자입니다. 데이터를 휴일 장식으로 생각하십시오. 할로윈 장식을 구입하는 것은 10월에 의미가 있지만 연중 다른 시기에는 덜 유용합니다. Snowflake는 가장 필요할 때까지 이러한 장식 또는 원시 데이터를 저장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Snowflake의 핵심 부분은 중립성입니다. 일부 장식은 차고에 보관하고 나머지는 지역 보관 시설에 보관하는 경우, 한 장식을 집기 위해 시설로 차를 몰고 가다가 차고를 뒤져 다른 장식을 찾는 것은 번거로운 일입니다. 다른 사람이 장식을 모아서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눈송이는 다양한 데이터웨어 하우스에서 데이터를 가져 - 소유 아마존 의 ( NASDAQ : AMZN ) AWS, 마이크로 소프트 의 ( NASDAQ : MSFT ) 푸른하고 알파벳 의 ( NASDAQ : GOOGL ) ( NASDAQ : GOOG )Google Cloud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고객이 몇 초 안에 고객이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쉽게 변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러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사용하는 대기업의 경우 Snowflake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기업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얻었을 때 대부분의 것을 반드시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필요할 경우를 대비하여 또는 필요할 때까지 보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것이 Snowflake가 기업의 클라우드 지출이 2025년까지 연간 235% 증가한 3,56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는 이유입니다.
https://supermetrics.com/product/snowflake
Snowflake다른 이유
Snowflake의 중립성, 단순성 및 사용 용이성은 회사가 지난 한 해 동안 강력한 성장을 볼 수 있었던 강력한 경쟁 우위입니다. Microsoft와 Amazon이 협력하여 소비자에게 일종의 중립성을 제공하더라도 Snowflake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제품을 포괄할 수는 없습니다. 고객의 데이터가 Amazon, Microsoft 또는 DigitalOcean ( NYSE:DOCN ) 과 같은 소규모 공급자에 저장되어 있든 Snowflake는 이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경쟁업체가 Snowflake가 하는 일을 하려면 서로 경쟁하는 다른 모든 창고 제공업체와 파트너십을 구축해야 합니다.
Snowflake는 지난 분기에 전년 대비 60% 증가한 고객 수를 거의 5,000명에 육박했으며, 이는 Amazon 및 Google과 같은 데이터 관리 거물과 경쟁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인상적입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을 더 큰 고객으로 전환했습니다. 지난 3분기 동안 순매출 유지율이 168% 이상(전년 동기 기간의 158%에서 증가)으로 100만 달러 이상을 지불하는 고객의 수를 전년 대비 107% 증가한 116개로 늘었습니다. .
이 모든 강력한 고객 성장을 고려할 때 Snowflake의 수익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020년 2분기 이후 분기마다 18%-22% 성장했습니다. 수익은 이번 분기에 전년 대비 104% 성장했으며 이후 12개월 동안 8억 5,100만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잔여 이행 의무 또는 RPO(미래에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한 고객의 약속)는 전년 대비 122% 증가했으며 이후 12개월 동안 52억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많은 위험
Snowflake와 같은 강력한 회사라도 여전히 투자자를 동상에 걸리게 할 수 있습니다. 첫째, Snowflake는 Amazon, Microsoft, Alphabet과 같은 빅 데이터 거물 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회사는 자체 데이터 웨어하우스 내에서 데이터를 관리하므로 고객은 데이터를 검색할 때 잠재적으로 각 회사와 개별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큰 경쟁자들은 서로 협력하지 않아 Snowflake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Snowflake가 2020년부터 2025년까지 Amazon 데이터 스토리지에 12억 달러를 지출하기로 약속한 Amazon의 고객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Snowflake에 대한 우려와 보안을 모두 제기합니다. Amazon에 지불하면 경쟁자에게 영구적으로 직접 돈을 줄 수 있지만 Amazon이 Snowflake를 폐업시키려는 인센티브도 감소합니다. Snowflake를 중단하는 데 Amazon의 향후 수익이 수십억 달러가 든다면 Amazon은 그렇게 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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