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색 전망 ++ 러브색 주식 급등 구간 어디일까??카테고리 없음 2021. 7. 6. 05:57
러브색 주가 전망
누가 당신을 부자로 만들 수있는 성장 주식 목록에서 가구 회사를 볼 것이라고 생각했을까요? 문제는 러브색 ( NASDAQ : LOVE ) 가 전통적인 가구 회사와 다르다는 것입니다 . 혁신, 개인화 및 역동적 인 운영 모델은 밀레 니얼 세대가 가구를 구매하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우선, 러브색의 가구는 전통적인 가구 박람회에서 볼 수있는 것과 유사하지 않습니다. 회사 매출의 80 % 이상이 "sactional"에서 비롯됩니다. 이들은 살기 좋은 공간에 맞게 수십 가지 방법으로 재배치 할 수있는 모듈 식 소파입니다.
선택을 원하십니까? 러브색은 sactionals에 대해 200 가지 이상의 다양한 표지를 제공합니다. 구매에 대해 만족하고 싶으십니까? 이 커버에 사용 된 원 사는 전적으로 재활용 플라스틱 물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회사는 기능, 선택권 및 ESG 투자 를 한 번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 기반을 이해하는 회사입니다. 대부분의 가구 회사는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보행량에 거의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지만 러브색 은 유행병 기간 동안 운영 모델 을보다 직접적인 소비자 접근 방식으로 전환했습니다.
회계 연도 2021 년에는 순 매출액의 47.1 %가 온라인에서 발생하고 팝업 쇼룸에서 7.3 %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매우 낮은 간접비 부문에서 발생하는 회사 순매출의 절반 이상이며, 이것이 바로 회사가 월스트리트가 예상했던 것보다 약 2 년 빨리 수익을 올린 이유입니다.
분명한 것은 러브색의 고객이 브랜드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8 건의 구매 중 약 3 건은 재구매 고객이며, 러브 삭에서 구매하는 신규 고객의 수는 지난 3 년간 105,336 건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전염병의 해 동안 러브색은 26,000 명 이상의 신규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구 재고 판매가 두 자릿수 비율로 증가하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하지만 월스트리트 추정치에 따르면 2026 회계 연도까지 러브색의 기대치입니다. 이제 책에서 반복되는 수익성으로 인해 한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