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ow 코인 알아보자 !!! [ Flow 코인 시세 및 전망 !!!!]주가전망 2021. 4. 12. 05:33
Flow는 2017 년에 현재 유명한 CryptoKitties를 만든 팀인 Dapper Labs에서 개발 한 블록 체인입니다.
2 년 동안 재능의 다음 방향을 고민 한 후 Flow 블록 체인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차세대 dApp, 게임, 디지털 자산 및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기반이되도록 설계된 빠르고 개발자 친화적 인 블록 체인입니다.
샤딩없이 확장 성 문제를 해결하고 속도와 처리량을 대폭 향상시킬 수있는 고유 한 아키텍처를 사용합니다.
또한 ACID (Atomicity, Consistency, Isolation, Durability)를 준수하는 개발자 친화적 인 환경을 유지합니다.
Flow를 통해 블록 체인 개발자는 새롭고 독특하며 대규모 암호화 지원 비즈니스 및 dApp을 자유롭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Flow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소비자가 자신의 데이터에 대한 제어를 유지할 수 있도록하여 전 세계의 공개 시장에서 거래 할 수있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생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사용자 소유의 새로운 개방 경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스템의 가치가 사용자에 의해 생성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low 란 무엇입니까?
Flow는 세계 CryptoKitties를 가져온 동일한 개발자가 최근 출시 한 블록 체인입니다.
암호화가 가능한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게임 및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이 포함됩니다.
Flow는 이러한 게임이 잠재적으로 수천만 명의 사용자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높은 처리량과 빠른 플랫폼을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Flow를 다른 layer-ne 블록 체인과 비교할 때 세 가지 차별화 된 기능이 있습니다. 샤딩, 레이어 2 솔루션 또는 탈 중앙화의 손상없이 속도와 처리량을 향상시킬 수있는 새로운 4 노드 아키텍처입니다.
Cadence는 스마트 계약을 염두에두고 설계된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Flow의 애플리케이션이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찾고, 네트워크 가치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본 제공 결제, 보상 및 배포 메커니즘입니다.
Flow가 다른 블록 체인과 다른 점
전통적인 블록 체인은 모든 노드가 블록 체인의 전체 상태를 저장해야하므로 느리고 리소스 집약적입니다. 이러한 노드는 체인의 모든 단일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역할도합니다.
일반적으로 단일 노드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파이프 라인 아키텍처를 만들고이를 5 개의 서로 다른 노드 유형으로 분리하여이 아키텍처에서 흐름이 개선되었습니다. 이는 중복 작업을 크게 줄이므로 노드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작동시키기 위해 Flow 팀은 검증 자의 딜레마를 해결하는 SPoCK (Specialized Proofs of Confidential Knowledge)라는 새롭고 고유 한 암호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다중 역할 유효성 검사기 노드 아키텍처
Flow 팀이 만든 아키텍처는 CPU 설계의 파이프 라이닝과 제조의 조립 라인 개념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개별 노드가 조립 라인에 특수 영역이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전문화 할 수 있습니다.
노드는 또한 하드웨어 기능과 경제 상태에 따라 전문화됩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가 샤딩없이 확장되는 동시에 광범위한 분산 참여를 장려 할 수 있습니다.
Flow 프로토콜은 일반적으로 모두 단일 노드로 이동하는 작업을 배포합니다.
이를 통해 정확성 확인, 합의 도출, 트랜잭션 수집과 같은 개별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특수 노드가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다음과 같이 네 가지 노드 유형 및 관련 작업이 발생합니다.
'주가전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텀 코인 알아보자!! [ 팬텀 코인 시세 + 팬텀 전망 !!! ] (0) 2021.04.12 고바이오랩 주가 급등 , 마이크로바이옴 신약 개발에 달렸다!!! (0) 2021.04.12 대원미디어 거래 정지 ?? ++ 대원미디어 주가 급등 [ 닌텐도 동물의숲 관련주 대원미디어 ] (0) 2021.04.10 다우데이타 주가 언제쯤 오를까? [ 한국판 뉴딜 정책 수혜주 !! ] (0) 2021.04.09 SBI인베스트먼트 주가 최고점 도달 가능할까? (0) 2021.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