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르다노 최강의 코인 등장!!! VS 카르다노 쓰레기 코인 (?)주가전망 2021. 3. 16. 07:42
카르다노는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 암호화 코인을 능가 할 것입니다
강력한 추진력을 지닌 차세대 코인, 사상 최고치에서도 저렴한 카르 다노
카르다노 (CCC : ADA-USD ) 황소가 동 전당 1 달러는 말할 것도없고 한푼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 한 것은 그리 오래 전 일이 아닙니다. 오늘날 카르다노가 빠르게 암호 화폐 시장의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상황은 크게 다릅니다.
수 이탈리아어 의사와 수학자 지 롤라 모 카르 다노는 아마도 통화 것으로 알려져있다 - 그리고 그것과 함께, 운동을 대중 - 것이라고 그의 이름 언젠가을 부담 ?
물론 아닙니다. 하지만 과거와 현재의 혁명적 사상 사이의 연관성을 고려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비트 코인 (CCC : BTC-USD ) 및 이더 리움 (CCC : ETH-USD ) 과 같은 전임자들의 차세대 파괴자로서 카르 다노의 잠재력 은 현대 세계 거래자들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ADA의 거친 가격 행동에 대한 분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암호화폐 3대 천왕 [ 도지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 ] 그 중에 가장 좋은 코인은 ??
암호화폐는 주식을 초라하게 만든다 (?) 역사적으로 주식 시장은 지구상에서 가장 큰 부를 창출하는 곳입니다. 그러나 암호 화폐가 등장하면서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S & P 500 1981 년 이후 매
fakeworld.tistory.com
카르다노 쓰레기 코인 일까??
상품 거래자들 사이에서 은은 높은 수준의 변동성으로 인해 "악마의 금속"이라고도합니다. 그렇다면 카르 다노가 "악마의 암호 화폐"가 될 수 있을까요?
카르 다노는 2017 년 말과 2018 년 초에 2 센트에서 1 달러로 급등했을 때 문샷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불행히도 2018 년 말 이전에 ADA는 약 3 센트로 떨어졌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황소는 카르 다노를 10 센트 이상으로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카르다노는 약 2 센트의 최저점으로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충성스러운 코인 보유자들은 결국 보상을 받았습니다. 카르 다노는 2020 년 말에 놀라운 런업을 시작했습니다. 연말까지 황소는 ADA 가격을 18 센트까지 올릴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이야기의 끝은 아닙니다. 당신이 그것을 믿을 수 있다면, 황소들은 카르다노 가격을 거의 $ 1.20의 52 주 최고가까지 다시 매수했습니다. 이제 $ 2는 이제 카르다노의 현실적인 가격 목표입니다.
카르다노가 인기 있는 이유는??
카르 다노는 인기있는 암호 화폐 중에서 매우 독특합니다.
물론 비트 코인과 이더 리움보다 코 인당 가격이 저렴하지만 그게 유일한 차이점은 아닙니다.
탈 중앙화 (많은 암호 화폐에 대해 말할 수 있음) 외에도 카르다노 네트워크는 다중 자산 스마트 계약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중 자산”이란 카르다노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서 여러 유형의 암호 화폐 를 거래 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
또한 카르다노 네트워크의 스마트 계약 사용은 InvestorPlace 기여자 Thomas Yeung의 말을 인용하여 "이더 리움과 같은 지불을 처리하면서 비트 코인과 같은 거래를 추적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그리고 이제 최근 Goguen 업데이트 를 통해 사용자는 사용자 정의 토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들은 "네이티브"커스텀 토큰이 될 것이며, 이는 블록 체인에서 직접 거래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간 만이 말해 주겠지 만, 잠재적으로 무한한 종류의 네이티브 토큰이 출시되면 네트워크의 가치가 향상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주가전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트코인 VS 네오코인 [ 이더리움 짭 코인에 불과 할까? 내 생각에 비트코인 보다 낫다 ] (0) 2021.03.18 리플 코인 이미 맛탱이 가버린걸까??? [ 리플 코인 전망 및 시세 ] (0) 2021.03.17 스텔라 루멘 코인 위험성 [ XLM 장투 하기엔 너무 부담인데???? ] (0) 2021.03.15 이더리움 코인 VS 비트코인 [ 이더리움을 사야하는 이유 ] (0) 2021.03.15 양지사 주가 폭락 이유 [ 그래도 양지사 주식이 안전한 이유 ] (0) 2021.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