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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트랜젝션, 클래스에 대한 이해자바 JAVA 2020. 8. 1. 22:41
자바 트랜젝션, 클래스에 대한 이해
클래스에 대한 UML 다이어그램을 그린 후 구현하십시오. Account, SavingsAccount 및 Objects를 생성하는 테스트 프로그램 작성
계정 확인 및 toString() 메서드를 호출한다.
11.4 (ArrayList의 최대 요소) 다음을 반환하는 다음 방법 기록
배열 정수의 최대 값. 메서드가 null을 반환하는 경우
null이거나 목록 크기가 0임.
공용 정적 정수 최대값(ArrayList<)정수> 목록)
사용자에게 종료되는 일련의 숫자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테스트 프로그램 작성
0과 함께 이 방법을 호출하여 입력에서 가장 많은 숫자를 반환하십시오.
11.5 (Course class) Listing 10.6에서 과정 클래스를 다시 작성한다. 배열 목록 사용
학생들을 저장하기 위해 배열을 교체한다. 의 원래 계약을 변경해서는 안 된다.
코스 클래스(즉, 시공자 및 방법의 정의)
바뀌다
11.6 (ArrayList 사용) ArrayList를 생성하고 대출을 추가하는 프로그램 작성
목록의 객체, 날짜 객체, 문자열, JFrame 객체 및 Circle 객체,
그리고 루프를 사용하여 개체의 요소를 호출하여 목록의 모든 요소를 표시함
toString() 방법.
11.7 (Shuffle ArrayList) 다음 방법으로 요소를 섞은 다음
배열정수 목록.
공개 정적 보이드 셔플(ArrayList<)정수> 목록)
**11.8 (새 계정 클래스) 프로그래밍 연습에서 계정 클래스가 지정됨
8.7. 새로운 계정 클래스를 다음과 같이 설계한다.
■ String type의 새 데이터 필드 이름을 추가하여 고객 이름을 저장한다.
■ 지정된 이름, ID로 계정을 구성하는 새 생성자 추가
그리고 균형.
■ ArrayList 유형인 새 트랜잭션 명명된 데이터 필드 추가
계좌에 대한 거래를 저장하는 거지 각 트랜잭션은 인스턴스임
트랜잭션 클래스의. 트랜잭션 클래스는 다음과 같이 정의된다.
그림 11.6.
거래
이러한 데이터 필드의 가져오기 및 설정 방법은
클래스에 제공되지만 UML 다이어그램에서 생략됨
균형 및 설명.
이 트랜잭션에 대한 설명.
+트랜잭션(유형: char,
금액: 2배, 잔액:
이중, 설명: 문자열)
-date:java.util.날짜
4
11.10(상속을 사용하여 MyStack 구현) Listing 11.10에서는 구성을 사용하여 MyStack을 구현한다. ArrayList를 확장하는 새 스택 클래스를 정의하십시오.
클래스에 대한 UML 다이어그램을 그린 다음 MyStack을 구현하십시오. 시험지를 쓰다.
사용자에게 5개의 문자열을 입력하도록 지시하고 이를 역방향으로 표시하는 프로그램
주문하다
11.11 (Sort ArrayList) ArrayList of number를 정렬하는 다음 방법을 쓰십시오.
공개 정적 보이드 정렬(ArrayList<)정수> 목록)
사용자에게 5개의 숫자를 입력하도록 지시하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배열 목록, 배열 순서에 따라 표시
11.12 (Sum ArrayList) 모든 숫자의 합을 반환하는 다음 방법 기록
ArrayList에서:
공용 정적 이중 합계(ArrayList<Double> 목록)
사용자에게 5개의 숫자를 입력하도록 지시하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배열 목록 및 합계를 표시한다.
■ 출금 및 입금 방법을 수정하여 거래처 추가
트랜잭션 배열 목록.
■ 다른 모든 속성 및 방법은 Programming Action 8.7과 동일하다.
연이율 1.5%, 잔액 1000, 아이디 1122로 계정을 만드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작성해 조지라는 이름을 붙이십시오. 계좌에 30달러, 40달러, 50달러 입금
그리고 계좌에서 5, 4, 2달러를 인출한다. 다음 계정 요약 인쇄
계정 소유자 이름, 이자율, 잔액 및 모든 거래를 표시한다.
*11.9 (가장 큰 행과 열) 0과 1을 임의로 채우는 프로그램 작성
n-by-n 행렬을 인쇄하고 행렬이 가장 많은 행과 열을 찾음
1s. (Hint: 두 개의 ArrayList를 사용하여 행 및 열 인덱스를 가장 많이 저장
1s.) 다음은 프로그램의 샘플 실행이다.
GUI 기본 사항
목표
■ Swing과 AWT(제12.2조)를 구분한다.
■ Java GUI API 계층 구조 설명(제12.3조).
■ 프레임, 패널 및 간단한 GUI를 사용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생성하려면
구성 요소(제12.4조).
■ 레이아웃 관리자의 역할을 이해하고 FlowLayout을 사용하기 위해
구성 요소를 배치하기 위한 GridLayout 및 BorderLayout 관리자
컨테이너(제12.5조)
■ JPanel을 사용하여 하위 컨테이너(제12.6조)의 구성요소를 그룹화하려면
■ Color class (제12.7조)를 사용하여 색상의 객체를 작성한다.
■ Font class(제12.8조)를 사용하여 글꼴을 위한 객체를 작성하려면
■ 테두리, 도구 설명, 글꼴 및 색상과 같은 공통 기능을 적용하려면
스윙 구성 요소(제12.9조).
■ GUI 구성 요소의 테두리를 장식한다(제12.9조).
■ 다음을 사용하여 이미지 아이콘을 생성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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