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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바 코딩 테스트 ( 슬롯 찾기, 쿠폰 수집기 문제)
    자바 JAVA 2020. 7. 26. 17:29

    자바 코딩 테스트 ( 슬롯 찾기, 쿠폰 수집기 문제

    널빤지 오프닝에서 공이 떨어진다. 볼이 못에 부딪힐 때마다 공은 못에 부딪친다.

    좌측 또는 우측으로 떨어질 확률이 50%가 된다. 공 더미는 보드 하단의 홈에 쌓여 있다.

     

    콩 기계를 모사하는 프로그램을 쓰시오. 프로그램이 프롬프트되어야 함

    사용자가 볼의 수와 슬롯의 수를 입력할 사용자

     

    기계에 넣다 각 볼의 경로를 인쇄하여 각 볼의 낙하를 시뮬레이션하십시오. 예를 들어,

    그림 6.15b에서 볼의 경로는 LLRLLR이고 볼의 경로는 그림 6.15b이다.

     

    6.15cRLRRLRR이다. 히스토그램의 슬롯에 볼의 최종 축적을 표시한다. 다음은 이 프로그램의 샘플 실행이다.

     

    드롭할 볼 수 입력:

    빈 기계에 있는 슬롯 수를 입력하십시오.

     

    (Hint: 명명된 배열 슬롯을 생성하십시오. 슬롯의 각 요소는 숫자를 저장한다.

     

    구멍에 공이 박혀 있다. 각각의 공은 길을 통해 구멍에 빠진다. 다음 중 Rs

    경로는 공이 떨어지는 슬롯의 위치다. 예를 들어 경로에 대해

     

    LRLRLRR, 볼이 슬롯[4]에 속하며, 경로는 RRLLL,

    볼이 홈[2]에 빠지다.

     

    ***6.22(게임: 8명의 퀸) 전형적인 8명의 퀸즈 퍼즐은 8명의 퀸을 배치하는 것이다.

     

    두 여왕이 서로 공격할 수 없도록 체스판 위에서(, 두 여왕이 서로 공격하지 못하도록)

    여왕은 같은 행, 같은 기둥 또는 같은 대각선에 있다. 많다

     

    가능한 해결책 그러한 해결책 하나를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견본

     

     

    (a) (b) (c)

    그림 6.15 각 공은 무작위 경로를 따라 슬롯에 떨어진다.

     

    260 6장 단차원 배열

    **6.23 (게임: 라커 퍼즐) 학교에는 사물함 100개와 학생 100명이 있다. 모든 사물함은

    개학 첫날에 휴교했다. 학생들이 입장하면서 첫 번째 학생은

     

    S1, 모든 사물함을 열어라. 그리고 두 번째 학생 S2는 두 번째 학생으로 시작한다.

     

    사물함, L2 표시, 모든 사물함 닫기 학생 S3는 세 번째부터 시작한다.

    사물함 및 3번째 사물함마다 변경(열린 경우 보관함, 열려 있는 경우 열림) 및 열려 있는 경우 열림

     

    폐쇄적인 학생 S4L4 로커로 시작해서 4번째 락커마다 바뀐다. 학생 S5L5로 시작해서 학생 S100까지 5번째 락커마다 변경된다.

    L100을 변경한다.

     

    모든 학생들이 건물을 지나 사물함을 바꾼 후에,

     

    어떤 사물함이 열려 있는가? 당신의 답을 찾기 위해 프로그램을 쓰세요.

     

    (Hint: 100개의 부울 요소 배열을 사용하며, 각 요소에는 다음이 있는지 여부를 표시한다.

    잠금 장치가 열려 있음() 또는 닫힘(거짓) 처음에는 모든 사물함이 닫혀 있다.)

    **6.24(시뮬레이션: 쿠폰 수집기 문제) 쿠폰 수집기는 전형적인 통계다.

     

    많은 실제 응용에 문제가 있다. 문제는 a에서 물건을 고르는 것이다.

     

    물체의 집합은 반복해서 그리고 얼마나 많은 선택들이 필요한지 알아내라.

    한 번이라도 골라야 할 물건 문제의 변형은 카드를 고르는 것이다.

    52장의 카드를 반복해서 섞은 데크. 그리고 얼마나 많은 픽이 필요한지 알아낸다.

     

    옷 한 벌씩 보기 전에 말이야 선택한 카드가 데크에 다시 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다른 사람을 고르기 전에 필요한 선택 항목 수를 시뮬레이션하는 프로그램 작성

    각 정장에서 4장의 카드를 꺼내서 선택한 4장의 카드를 표시한다(카드 가능).

     

    두 번 뽑을 수 있다). 다음은 이 프로그램의 샘플 실행이다.

    쿠폰 수집기 문제

    스페이드의 여왕

    클럽 5

    하트의 여왕

    다이아몬드 4

    선택 횟수: 12

     

    6.25(알지브라: 2차 방정식 해결) 다음 헤더를 사용하여 2차 방정식을 푸는 방법을 쓴다.

    public static int plansQuadratic(double[] eqn, double[] 루트)

     

    이차 방정식의 계수는 배열로 전달된다.

    eqn과 비복잡한 뿌리는 뿌리에 저장된다. 메소드가 숫자를 반환함

     

    뿌리가 있는 2차 방정식을 푸는 방법은 연습 3.1 프로그래밍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에게 a, b, c에 대한 값을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프로그램 작성

    뿌리와 모든 비복잡한 뿌리의 수

     

    6.26 (엄격한 동일 배열) 어레이 목록1과 목록2는 다음과 같은 경우 완전히 동일하다.

    그들의 상응하는 요소들은 동일하다. 다음과 같은 경우 true를 반환하는 메서드 작성

     

    list1list2는 다음 헤더를 사용하여 완전히 동일하다.

    공용 정적 부울 등가(list1, int[] list2)

     

    사용자가 두 개의 정수 목록을 입력하도록 유도하고 두 정수가 완전히 동일한지 여부를 표시하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작성한다. 여기 샘플 런이 있다. 참고:

     

    입력의 첫 번째 숫자는 리스트에 있는 요소의 수를 나타낸다.

     

     

    6.27(식별 배열) 어레이 목록1과 목록2가 동일한 경우 동일함

     

    내용물 list1list2가 동일할 경우 true를 반환하는 메소드를 작성한다.

    다음 머리글 사용:

    공용 정적 부울 등가(list1, int[] list2)

     

    테스트 프로그램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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