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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주식 투자 전 유의사항 [ 전기차 관련주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주가전망 2021. 9. 20. 04:08
- 실리콘 카바이드(SiC)는 전기 자동차 파워트레인의 핵심 소재입니다.
- 이 두 회사는 향후 10년 동안의 초고속 성장을 염두에 두고 현재 SiC 솔루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EV 회사는 아니지만 이 두 종목은 자동차 산업의 광범위한 전동화로 큰 수혜를 입을 것입니다.
전기차의 키를 쥔 기업
전기 자동차(EV)가 요즘 헤드라인에 자주 등장하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Tesla 및 기타 회사와 같은 회사 는 대규모 소비자 및 상업용 차량 시장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2020년 전 세계 전기차 보급률은 4.5%에 불과했으며 현재 전기차는 상업용 트럭 운송 차량의 1%에 불과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앞으로 많은 성장이 있습니다. UBS 분석가들은 최근 EV 판매에 대한 기대치를 2025년까지 신차 판매의 20%, 2030년까지 50%로 높였습니다.
주요 자동차 제조사들도 동참하고 있으며 최근 폭스바겐 은 2030년까지 유럽 판매의 70%가 전기차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ACT Research는 상용차가 2030년까지 25%, 2040년까지 40%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물론 투자자들이 이러한 추세로부터 이익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분명한 방법은 전기차 주식을 사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난 세기 동안 자동차 산업의 엄청난 성장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주식은 종종 보통에서 끔찍한 투자였습니다. 자동차 제조는 경쟁적이고 자본 집약적이며 순환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EV의 폭발적인 성장을 재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EV 내부에 들어가는 "선택 및 삽" 구성 요소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분야는 고도로 기술적이고 경쟁이 덜한 경우가 많으며 부품 회사는 반도체 분야에서 더 다각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사보다 직접적으로 더 나은 투자를 할 수 있다. EV 폭발을 활용할 준비가 된 두 가지 이름이 있습니다. 그러나 EV 회사 자체는 아닙니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의 새로운 ICAPS 사업부가 머리를 돌리고 있습니다.
SiC 전력 칩은 EV의 성장에 중요하지만 SiC 생산은 다소 복잡하고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SiC는 기존의 실리콘보다 고유한 결함이 더 많으며 절연체에서 반도체로 만들기 위해 도펀트로 처리해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인 Applied Materials ( NASDAQ:AMAT ) 는 훨씬 적은 결함으로 더 큰 200mm SiC 웨이퍼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첨단 기계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주, Applied는 "단일 시스템에서 연마, 재료 제거 측정, 세척 및 건조를 통합"하는 새로운 Mirra Durum CMP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기존 솔루션에 비해 결함이 50배, 거칠기가 3배 감소했습니다.
주로 첨단 로직 및 메모리 칩을 생산하도록 설계된 장비로 유명하지만, Applied의 경영진은 사물 인터넷, 통신, 자동차, 전력 및 센서를 의미하는 새로 구성된 ICAPS 부서를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칩은 일반적으로 후행 노드에서 생산되지만, 사물 인터넷이 향후 10년 동안 데이터 쓰나미를 생성 함에 따라 폭발적으로 나타날 것 입니다. 실제로 Applied Materials는 2018년에서 2025년 사이에 데이터 생성이 100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이는 주로 기계가 이제 인간에 비해 점점 더 많은 데이터를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애널리스트들과 의 컨퍼런스 콜 에서 Applied의 경영진은 ICAPS 기계 판매가 올해 두 배 이상으로 설정되었으며 ICAPS 기계는 이미 매우 높은 회사의 전체 마진에 기여했다고 밝혔습니다. 더 똑똑하고, 더 자율적이며, 더 전기화된 차량과 산업 공장이 향후 10년 동안 등장할 것이며 그 혜택은 Applied의 재정으로 필터링되어야 합니다.
올해 수익 추정치의 17배에 불과한 Applied Materials는 II-VI와 같은 EV의 폭발적인 성장에 "저렴한" 방법인 것으로 보입니다. 헤드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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